• 클릭
  • 클릭
  • 클릭
  • 클릭
  • 클릭
  • 클릭
 
 


작성일 : 24-02-16 12:33
★ 이메일 문의 및 업무시간 공지
 글쓴이 : 뜨는별
조회 : 761  

매니지먼트사업부에서 공지드립니다.

그동안 사용해 왔던 youngstar@kidsentr.com 대표 이멜이

새로운 서버 교체(사유: 장기 노후사용)로 인해 사용이 중단 되었고 

앞으로 새로운 이메일 youngstar1@daum.net 으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혹시라도 그동안 수정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었다면 

새로 바뀐 이메일 주소로 다시 보내주시면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
 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회사 업무에 관한 문의 사항과 관련해 아래 이메일로 답변 드리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  

(근거가 기록되고 질문 파악과 검토 등을 거쳐 좀더 상세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음)

 

♣업무시간 공지

*전화 이용: 평일 10:30 ~ 11:30 / 점심시간(휴게시간) / 13:30 ~ 16:00 종료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토요일, 일요일, 국경일 등 공휴일 휴무)

*이메일 업무문의 :  youngstar1@daum.net 으로 이용 바랍니다. 

 

 

[업무 처리시간 참조]

*월, 화요일, 공휴일 : 업무처리 속도가  더딘 편 (사유: 전날 주말, 또는 법정공휴일로 업무건 과다 누적)

*수, 목, 금요일 : 업무처리 속도가 빠른 편 (누적 업무가 적음)